I'm The Boss. B.a.z.i

강원도 원주 캄파슬로우 캠핑장 본문

바지사장 여행기/캠핑하러갑시다

강원도 원주 캄파슬로우 캠핑장

만능김대리 2022. 1. 17. 21:55
반응형

캠 핑 장 소 개

오늘은 ! 강원도에 이렇게나 감성적인 캠핑장이 있었다니! 라고 할만한 캠핑장을 소개해 드릴까 해요~ 캠핑장 이름은 바로 캄파슬로우!! 캄파슬로우는  "캠핑하다"라는 뜻의 스웨덴어 campa와 "천천히" 라는 뜻의 slow가 만난 합성어라고 하네요. 이름만큼이나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감성캠핑장을 만나러 가 볼까요?!

 

이미지출처 : @happymetal_


ㅇ 주   소 : 강원도 원주시 판부면 백운산길 67-105

ㅇ 사이트종류 : 데크사이트(7개), 글램핑사이트(6개), 파쇄석사이트(2개) 

ㅇ 명당자리 : 7번 사이트

ㅇ 인원 : 성인2명, 미성년자녀 2명으로 최대 4명

ㅇ 애견동반 : 가능

ㅇ 카라반&트레일러 : 사용불가 

ㅇ 금   액 : 6만원~29만원 (아래 표 참고)

ㅇ 입퇴소시간 : 오후2시/오후12시 

ㅇ 예   약 : 홈페이지예약 (아래 url있어요~)

ㅇ 편의시설 : 매점, 책방, 공방, 바베큐소금 및 향신료 무제한

ㅇ 특이사항 : 글램핑 침구류 제공없음(개별준비), 카빙체험 가능(유료)



지리에 약해서 올리는 지도


이미지출처 : 캄파슬로우 홈페이지

 

 

반응형

 

사 이 트 풍 경

독립적인 공간, 옆으로 흐르는 계곡, 산속에 홀로 조용히 캠핑하는 분위기를 느낄수 있는 7번사이트가 단연 명당자리가 아닌가 싶어요. 어스름한 저녁에 예쁜 전등을 밝힌 감성가득한 텐트안에서 홀로 고기를 굽는! 아. 혼자고기는 좀 그런가요 ㅋㅋ 어쨌든 뭐 엄청 좋다는 소립니다.

 

7번 사이트_이미지출처 : @happymetal_ 예쁜건 한번 더 보기

 


 

 

물론 1번~3번 사이트와 4번~6번 사이트도 부족함이 없는 사이트에요. 캄파슬로우 웹사이트에 방문하시면 사이트 사진을 더 많이 볼수 있으니 꼼꼼히 살펴보시고 선택하시면 될것 같아요. 그런데 사실 워낙 인기 많은 캠핑장이다 보니 선택의 여지가 있을지는 모르겠네요. 사이트가 남아있다면 그냥 아이고 감사합니다~ 넙죽!  하고 가시면 됩니다!

 

이미지 출처 : 캄파슬로우 홈페이지

 

 

 

 

글 램 핑

캄파슬로우 캠핑장에는 여섯가지의 글램핑사이트도 운영하고 있어요. 밤나무롯지, 워터하우스, 트리하우스, 방갈로하우스, 호빗하우스, 톰의오두막은 각각의 특징을 살려 자연을 가까이서 감상하도록 설계되었다고 하네요. 

 

톰의 오두막_이미지 출처: 홈페이지

 

 

 

즐 길 거 리

저는 캠핑가서 책을 읽는걸 좋아하는데요. 캄파슬로우에는 무려 책방이 있답니다. 규목가 크지는 않지만 책을 빌려 텐트에서 읽을수도 있고, 책방 뒷편으로는 책을 읽을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요. 책방 이름은 "느린책방" 이구요. 이름만으로도 한적하고 고요하고 편안해서 미소가 지어질것 같은 느낌이 든답니다.

 

이미지출처 : 홈페이지


 

또 일정의 수업료를 내면 우드카빙 체험을 할수 있어요. 캠핑가서 조용히 쉬는것도 좋지만 이런 이색적인 체험을 하는것도 정말 좋은것 같아요. 우드카빙 체험은 사전에 일정을 조율해야 한다고 하니 미리 전화로 문의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소요시간은 2~3시간 이라고 합니다.

 

 

 

 

인 생 샷 남 기 기

캄파슬로우 캠핑장에는 굿즈를 판매하는 "우드굿즈" 샵이 있는데요. 여기가 완전 인생샷 포인트 에에요. 굿즈샵 뒷편으로 펼쳐진 녹색나무들과 그에 뒤지지 않는 색감을 자랑하는 파랑과 노랑이 조화로운 굿즈샵옆에 서서 사진한장 찍어줘야 캄파슬로우에 캠핑좀 다녀왔구나 할수 있는 느낌적인 느낌이랄까요?  

 

이미지출처 : 홈페이지

 

 

 

주 변 볼 거 리

캠핑장에서 그리 멀지 않은곳에 배우 이천희님이 운영하는 "하이브로우타운"이 있어요. 감성캠핑을 애정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방문해 보실것 추천드려요. 단 쇼룸을 구경하면서 지갑을 폈다 접었다 할수 있으니 주의! 하셔야 한답니다. 쇼름 안쪽으로는 하이브로우 카페도 운영하고 있으니 돈쓰는 재미를 느낄수 있는 곳이 아닐까 싶네요.

 

또 유명한 건축가 안도타다오와 제임스테럴의 작품을 볼수있는 "오크밸리뮤지엄산" 에서는 도시의 번잡함으로부터 벗어난 아름다운 산과 자연으로 둘러 쌓인 아늑함을 온몸으로 경험할 수 있다고 해요. 저도 다음번엔 꼭 방문해 봐야겠어요.


 

이미지를 사용하도록 허락해 주신 @happymetal_ 님께 감사의 인사들 드리며 이상으로 원주의 아름다운 캠핑장 캄파슬로우의 소개를 마칩니다. 우리 캠퍼님들 언제나 행복한 캠핑 하시길 바래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