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 The Boss. B.a.z.i

나는 꽃 꽂은 녀자가 되었다. 본문

기타등등

나는 꽃 꽂은 녀자가 되었다.

만능김대리 2016. 6. 2. 16:46
반응형

 

#1. 인터러듀쓰 마이 쎌프

 

 

새해에 떠오르는 붉고 붉은 해를 보며 #생각이라는 것을 했던 시간이 있었다. 올해는 #어른이 되리라. 옆에서 무엇이라고 해도 나는 나의 갈길을 정하고, 흔들리지 않으며 지난날보다 #더 나은 내가 되리라. 세상은 아직 아름다우니 그 아름다움에 이 한몸 일조해 보리라. 그리고 오늘. 나는 #꽃 꽂은 녀자 가 되었다.

 

- 안녕! 근데. 넌 어느회사 다니니?

 

 

 

 

반응형
Comments